앤스쿨 리뷰 1 페이지

본문 바로가기

사이트 내 전체검색

앤스쿨 리뷰

전체 3건 1 페이지
게시물 검색
  • profile_image

    항상 수능식 영어에만 익숙해져 있다가 원어민과 직접 대화하면서 수업하니까 확실히 스피킹 실력이 늘었어요. 자주 쓰이는 표현이나 발음도 자연스럽게 익힐 수 있고, 어휘력도 좋아졌어요. 또 선생님과 친해져서 수업 외에도 많은 대화를 나누면서 외국인 친구가 생긴 느낌이예요.

    작성자박*지 수강생 01-20
  • profile_image

    영어를 오래 공부했지만 영어를 말하고 듣는 데에는 어려움이 있어서 앤스쿨에서 영어회화를 하게 되었어요. 처음에는 영어 한 마디 한 마디 말하는 데에 부끄럽기도 하고 뭔가 부족하다는 생각이 들어 어려웠지만 이제는 잘 하진 못해도 당당하게 자연스럽게 이야기 할 수 있게 된 것 같아요. 친구들도 제가 영어 하는 걸 옆에서 보면서 너무 신기해 한답니다. 계속 열심히 해서 영어 마스터 해보려구요! :)

    작성자이*아 수강생 01-20
  • profile_image

    엔스쿨을 시작한지 약 2달이 되었는데 외국인 강사님과 수업을 진행하고 플래너 선생님께 매일 피드백을 받으며 수업 이외의 과제를 진행하니까 처음 레벨테스트를 받을 때는 최하점이 나올정도로 말한마디 제대로 못했지만 지금은 듣고 말하기가 어느정도 가능하게 되었습니다. 아직은 어휘나 완벽한 문장으로 말하기는 부족하지만 플래너 선생님의 지도하에 수업, 노트정리, 쉐도잉 학습을 계속 진행하면서 듣고 말하기가 자연스러워질 때까지 열심히할 것입니다!

    작성자정*운수강생 01-20
Copyright © www.wespeaknschool.com/ All rights reserved.